햄스터 콤뱃은 2024년 3월에 출시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텔레그램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CEO 시뮬레이터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까지 3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여하고 있으며, 그 목표는 웹2 사용자 10억 명을 웹3 세계로 온보딩하는 것입니다.
이는 게임과 암호화폐 생태계의 결합을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을 혁신하고, 새로운 경제 모델을 제시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1. 헴스터 컴뱃의 놀라운 기록
햄스터 콤뱃은 출시 이후 다양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수는 5천5백만 명을 넘었으며, 유튜브 채널은 단 6일 만에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해 유튜브 역사상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가장 빠르게 1억 명의 플레이어를 확보한 게임으로, 단 2개월 만에 달성했습니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암호화폐 역사상 가장 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는 점입니다.
총 1천억 HMSTR 토큰이 공급되며, 이 중 60%는 첫 번째 시즌의 에어드롭으로 할당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대규모 이벤트는 게임의 성공을 더욱 공고히 하며,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햄스터 콤뱃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
2. 모바일 게임과 암호화폐의 결합: 새로운 사용자 경험
모바일 게임 산업은 매년 3천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며, 이 중 72%는 모바일 게임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6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이 수치는 2028년까지 19억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햄스터 콤뱃은 이처럼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산업과 암호화폐를 결합하여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NFT(대체 불가능 토큰)**과 암호화폐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NFT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진정으로 소유하고, 이를 거래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으로 만들며, 이는 게임 내에서의 사용자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또한, 햄스터 콤뱃은 플레이 투 언(Play-to-Earn) 방식을 채택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기면서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게임과 경제 활동을 결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모바일 게임과 암호화폐의 융합이 어떻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3. 텔레그램을 통한 웹3 온보딩: 접근성과 혁신의 만남
텔레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9억 5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메신저 앱으로, 그 자체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도 자리 잡았습니다. 텔레그램의 이 거대한 사용자 기반은 암호화폐 생태계로의 진입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햄스터 콤뱃은 텔레그램 미니 앱을 통해 운영되며, 이는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 세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합니다. 미니 앱은 **TON(텔레그램 오픈 네트워크)**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간단한 지갑 연결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 NFT 구매, 그리고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기반의 앱이기에 사용자는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바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웹2에서 웹3으로의 전환을 매우 원활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텔레그램 미니 앱은 또한 분산형 마켓플레이스를 지원하여 중개인 없이 게임 내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블록체인 기술의 투명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4. 커뮤니티 기반 성장과 플레이어 경험
햄스터 콤뱃은 단순한 경쟁 게임이 아닌,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거래소를 운영하고, 친구들과 협력하여 성장해 나갑니다. 특히, 햄스터 콤뱃은 추천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가 친구를 초대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며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3억 명의 플레이어 중 99%가 친구의 초대를 통해 게임에 참여했으며, 이는 커뮤니티 중심의 게임 모델이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처럼 바이럴한 구조는 사용자 획득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유지율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7일 동안 참여한 플레이어의 91%가 30일 동안 계속해서 참여하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햄스터 콤뱃의 일일 활동(데일리 콤보, 데일리 사이퍼, 미니 게임 등)은 매일 4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며, 이들 중 다수가 게임에 깊이 몰입하고 있습니다.
5. 대규모 에어드롭과 $HMSTR 토크노믹스
햄스터 콤뱃의 대규모 에어드롭은 암호화폐 역사상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총 1천억 HMSTR 토큰의 60%가 첫 번째 시즌 에어드롭으로 할당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두 번째 시즌에 15%가 추가로 분배됩니다. 나머지는 시장 유동성 제공, 생태계 파트너십, 보조금 및 분대 보상 등에 할당됩니다.
이러한 대규모 에어드롭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유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과 암호화폐 생태계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햄스터 콤뱃의 경제 시스템은 사용자 주도형으로, 벤처 캐피탈 없이도 커뮤니티의 관심과 참여에 따라 토큰의 가치가 결정됩니다.
투자회사나 벤처 캐피탈의 지원이 없기 때문에 추가적인 매도 압력은 없으며, 커뮤니티 주도로 토큰의 가치가 결정됩니다.
이는 탈중앙화된 생태계로서의 장점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6. 웹2와 웹3 마케팅의 결합
햄스터 콤뱃은 단순히 웹3 세계에만 머물지 않고, 웹2와 웹3 마케팅 도구를 결합하여 대규모 사용자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암호화폐 프로젝트는 웹3 커뮤니티에만 의존하지만, 햄스터 콤뱃은 전통적인 웹2 마케팅 채널을 통해 더욱 광범위한 사용자를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법정 화폐 기반의 마케팅 예산을 전통적인 웹2 광고 채널에 할당하여, 더 많은 사용자가 햄스터 콤뱃을 발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웹2와 웹3의 경계를 허물며, 더 많은 대중을 웹3 생태계로 이끌어올 수 있는 강력한 전략입니다.
7. 햄스터 컴뱃의 미래: 퍼블리싱 사업과 장기적 목표
햄스터 콤뱃은 단순히 하나의 게임으로 끝나지 않고,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더 큰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암호화폐 게임 스튜디오와 협력하고,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토큰 유틸리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웹2 및 웹3 메커니즘을 결합하여 모바일, PC, 콘솔 플랫폼에서 사용자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가 웹3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할 것입니다. 햄스터 콤뱃은 10억 명의 사용자를 웹3로 온보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햄스터 콤뱃은 게임과 암호화폐의 융합을 통해 웹3 온보딩을 선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텔레그램을 통해 3억 명의 플레이어를 확보한 지금, 10억 명의 사용자를 목표로 대규모 에어드롭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암호화폐 게임의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8. 햄스터 컴뱃의 거래소 상장 예정 현황 (2024-09-13 기준)
햄스터 컴뱃은 2024-09-26 12:00 (UTC)에 상장될 예정이며, 현재 상장 예정인 거래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바이낸스(Binance)
- 런치풀 진행 ( 2024-09-19 00:00 (UTC) to 2024-09-25 23:59 (UTC))
- 자세한 정보는 링크 참조 : https://www.binance.com/en/support/announcement/introducing-hamster-kombat-hmstr-on-binance-launchpool-and-super-earn-4ff1ed79c8e44acfba1d8f4e5a23dd64?utm_medium=web_share_copy&utm_source=new_share
- 바이비트(Bybit)
- referral code : BYBITHAMSTER
- 오케이엑스(OKX)
- referral code : 83674690
- 비트겟(BitGet)
- 비트파이넥스(Bitfinex)
모두 해외 대형 거래소이며, 바이낸스의 경우 런치풀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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